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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영어 메일, 마무리 끝인사 골라 쓰기!

모던피라미 2024. 8.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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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모던피라미입니다. :) 업무와 관련된 메일을 모두 작성하고 나면 어떤 인사로 마무리를 해야 할지 고민될 때가 있는데요. 단지 'Thank you'로 끝내기보다는 감사를 표현하는 다양한 표현이나, 협력을 강조하는 인사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각인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상황이나 목적에 따라 쓸 수 있는 마무리 인사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바로 활용해 보세요 :)

 

 

영어메일끝인사
Business E-mail Closings! :)

 

 

 

  • Thank you for your valuable cooperation. 귀중한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 Your cooperation is greatly appreciated. 협력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collaboration. 지속적인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 Thank you for a rewarding collaboration. 보람 있는 협업에 감사드립니다.
  • We value your collaboration. 귀하의 협력을 소중히 여깁니다.
  • We greatly appreciate our partnership. 저희는 귀하와의 협력을 매우 감사히 여기고 있습니다.
  • We cherish this partnership. 이 협력 관계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 I appreciate our joint efforts. 함께 노력해 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 I sincerely appreciate your support. 진심으로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 Thank you for your generous support.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 Thank you for being so supportive. 적극적인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I’m truly grateful for your help. 도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Couldn’t have managed without your help. 당신의 도움이 없었다면 해내지 못했을 것입니다.
  • We appreciate your assistance with heartfelt thanks. 당신의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You’ve been a great help. 큰 도움이 되어주셨습니다.

 

 
  • Looking forward to your response.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Your prompt(quick) reply is greatly appreciated. 신속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Awaiting your feedback. 회신을 기다리겠습니다.
  • Keen to hear your thoughts. 귀하의 의견을 듣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Keen to: 간절히 원하다, 열망하다)
  • Hope to receive your feedback soon. 조속히 회신 주시기를 바랍니다.
  • Awaiting your esteemed reply. 귀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esteemed: 존경받을 만한 = 소중한, 귀한)
  • Please let me know your verdict. 결정 사항을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verdict: 숙고한 뒤의 의견, 결정)
  • I await your valued opinion. 소중한 의견을 기다리겠습니다.

 

 
  • Don't hesitate to contact me. 언제든 주저하지 말고 연락주세요.
  • Feel free to reach out anytime.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십시오.
  •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for assistance.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 편히 연락주세요.
  • Your questions are always welcome. 언제든지 질문 환영합니다.
  • Reach out with any queries or concerns. 궁금하거나 우려되는 점이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I welcome your call or email at any time. 언제든 전화나 이메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I'm available for any questions. 어떤 질문이든 답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Let's keep the dialogue open. 계속 연락하시죠.

 

 
  • Many thanks. 대단히 감사합니다.
  • (My) Sincere thanks.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Thanks again.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Thank you kindly. 정중히 감사드립니다.
  • Thanks in advance. 미리 감사드립니다.
  • I sincerely thank you.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My heartfelt thanks.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 I deeply appreciate it.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Thank you for your time and attention. 귀한 시간과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비즈니스 메일은 단지 업무상 소통의 수단일 뿐 아니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전문성과 신뢰성을 보여주는 하나의 채널이기 때문에, 섬세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겠죠. 작은 인사말 하나가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을 주어, 비즈니스 성과로도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시면 좋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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